FAQ

  • 투자 '원리금 수취권'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투자상품에 투자 진행 후, '마이페이지 -> 투자관리 -> 추가기능 -> 증서발급'을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아래 그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

    감사합니다.
  • 투자 아이폰에서 문자 인증이 되지않아요.
    일부 단말기에서 발생하는 문제이며, 설정 > 전화에서 "전화 걸기 지원" 항목을 비활성화 해주세요.

    iphone
  • 대출 프로젝트 대출을 신청하고 싶습니다.
    대출 신청은 '대출하기' 메뉴를 통해서 신청가능합니다.

    - 이메일:profunding@profunding.co.kr
    - 전화:02-566-3379
  • 대출 대출 이용시 신용등급이 떨어지나요?
    신용조회는 기록이 남지 않으며 신용등급에 대해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. 법인의 경우 기업정보에 공개된 자료 및 회사의 운영에 대한 재무제표를 기반으로 기업분석이 이루어집니다.
  • 대출 대출신청은 무료인가요?
    네 무료입니다. 단, 대출 목표금액 달성시 플랫폼 이용에 대한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  • 공통 투자를 할려면 ‘페이게이트’ 계좌를 사용해야 되나요?
    프로펀딩은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 가상계좌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세이퍼트 가상계좌 시스템은 계좌의 관리, 소유에 대한 모든 권리가 페이게이트에 있으며, 고객님의 투자금 및 예치금에 대하여 보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..
  • 공통 예치금은 무엇인가요?
    프로펀딩은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 가상계좌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별로 개별 가상계좌를 생성 발급하고 있습니다. 예치금은 가상계좌에 충전된 금액, 프로펀딩을 통해 투자가 가능한 e-moeny를 의미하며, 예치금의 단위는 국내 통화 원단위로 동등한 현금 가치를 가지게 됩니다
  • 공통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우측 상단의 JOIN 버튼을 누르시거나,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  • 공통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할수 있나요?
    마이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 메뉴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공통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.
    로그인 창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